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부천&인천 맛집, 카페

[인천맛집/부평맛집]평리단길 생활의 달인이 만든 시카고피자 맛집, 피플즈

by 느슨이 2020. 3. 8.

 

안녕하세요. 느슨이 입니다 ㅎㅎ
처음으로 부평맛집 포스팅이죠?
친구가 인천살 때 다녀왔었어요. 원래 종종 갔었는데 이제 친구가 이사를 갔기 때문에 부평 처음이자 마지막 포스팅이 될 거 같아요ㅠㅠㅋㅋㅋ

아무튼 이날은 부평맛집 피플즈에 다녀왔어요~!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생활의 달인’, ‘시카고 피자’ 이 두 키워드에 끌려서 부평맛집 피플즈에 가게 되었어요.

 

피플즈 운영시간

매일 12:00 - 22:00


도착했어요~! 피플즈는 맛집이 즐비한 평리단길 내에 위치해 있답니다.

 

 

피플즈 메뉴에요.

 

 

저희는 4명이었는데 매콤한 로제파스타와 까르보나라, 그리고 시카고피자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이 날이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원래는 사람이 바글바글한 평리단길에 코로나19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고 가게 안에도 손님이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인지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샐러드 서비스를 주셨어요! 저희는 너무 감사했지만 얼른 다시 사람이 북적북적 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ㅠㅠ

 

 

샐러드 위에 올려진 동그란 것은 치즈에요~! 저런 치즈는 처음 봤어요 ㅋㅋ 부셔서 섞어먹었는데, 담에는 샐러드도 꼭 시켜야겠어요. 넘 맛있더라구요

 

 

시카고 피자도 나왔어요 ㅎㅎ 두툼한 두께에 비주얼이 정말 굿굿이에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ㅎㅎ

 

 

매콤한 로제파스타도 나왔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까르보나라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막 그렇게 매콤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푸짐쓰

 

 

요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넘 맛있었어요 .. 또 가고 싶다

 

 

은은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

 

 

 

 

 

 

가게 곳곳에 감성이 느껴졌어요

 

 

 

 

 

입구로 내려가는 쪽에 있는 네온사인 ㅋㅋ

 

 

시카고 피자의 달인!
귀여운 소품들로 인테리어도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생활의 달인에 괜히 나온 게 아닌 것 같은 시카고 피자 맛집 피플즈였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싹 사라져서 손님들이 많이 오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