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부천&인천 맛집, 카페

[부천카페/신중동카페]신중동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에이바우트 커피(About coffee)

by 느슨이 2020. 1. 19.

안녕하세요~~ 느슨이에요.

 

오늘은 신중동역 근처 카페인 에이바우트커피에 다녀왔어요~!

 

에이바우트커피 부천옥산초점입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20.2.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부천 옥산초등학교 옆에 위치해있구요.

 

신중동역 7번 출구와 가까운 위치랍니다.

 

 

 

 

 

오픈 이벤트로 음료만 주문시 50프로를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7시 오픈 밤 12시에 문을 닫구요.


오전 10시까지는 모닝커피 할인으로 아메리카노가 1200원이라고 합니다. 똑똑한 타임세일인 것 같아요~!

 

 

 

 

카페 내부입니다.

 

공간이 굉장히 넓고 쾌적해요.


오픈되어 있지만 파티션으로 자리가 나뉘어져 있어서 공부하기 좋아보였어요.

 

 

 

 

실제로도 공부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자리마다 있는 콘센트 덕분에 더욱 공부하기 좋은 카페에요 :)

 

 

 

 

뭔가 예전에 갔던 카페형 독서실 느낌도 나요 ㅎㅎ


그 정도로 조용하진 않지만요~~

 

 

 

 

내부가 정말 넓어요 ~

 

 

 

 

요런 자리도 있구요. 왼쪽은 혼자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소파자리가 없어서 저는 오늘 언니랑 이 자리에 앉았어요. 어느 자리나 콘센트가 꼭 있어서 정말 굿굿!!

 

 

 

 

구역마다 적절하게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공간이 잘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 잘하신듯~~

 

 

 

 

사진에 보이듯이 음료 한잔에는 머핀, 샌드위치, 베이글 등 베이커리 하나를 무료로 고를 수 있구요,


음료 두 잔에는 조각 케이크 류를 무료로 고를 수 있어요.


만약에 베이커리를 드시지 않으신다면 음료를 50%나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어요 ㅎㅎ

 

 

 

 

쿠키까지!

 

 

 

 

저는 아메리카노에 대만샌드위치를 골라서 먹었어요.


커피를 안마시는 언니도 제 아메리카노를 마셔보더니

 

고소하고 마실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신 커피를 싫어하는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보리차느낌으로 맛나게 마실 수 있었어요 ㅋㅋㅋ

카페 자리가 공부하기 좋아서 그런지 공부하는 분들,

 

과제하는 분들이 많고 그만큼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은 카페였어요.

 

언니와 저도 매 주 일요일마다 공부하러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주말에는 오후 3-4시만 돼도 사람이 꽉꽉 차니 더 일찍 가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