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서울 맛집, 카페

[서울카페/합정카페]합정 초콜렛 카페 로스팅 마스터즈(The roasting masters)

by 느슨이 2020. 1. 30.

저희 팀에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지나가다가 꼭 들러보고 싶었던 로스팅 마스터즈에 들렀어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죠?

 

 

들어오자마자 초콜릿 시식이 저희를 반겼어요. 이건 아마조니아!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어요.

 

 

 

 

나머지 초콜릿들. 4가지를 다 시식해 보았지만 사실 저는 큰 맛의 차이는 못느꼈답니다,,ㅋㅋㅋ

 

 

로스팅 마스터즈의 메뉴에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멜팅초코 주문!! 다음에는 로마커피를 마셔보고 싶네요 ㅎㅎ

 

 

베이커리도 소소하게 팔고 있었어요.

 

 

흡사 책같이 생긴 초콜렛!! 선물용으로도 되게 좋을 것 같아요.

 

 

딸기우유도 맛있겠죵?

 

 

실장님이 아이폰 10으로 찍으신 사진ㅠㅠ 저도 핸드폰 바꾸고 싶어요.. (ू˃̣̣̣̣̣̣︿˂̣̣̣̣̣̣ ू)

 

 

한쪽 벽에는 이렇게 원두들이 정갈하게 놓여있어요.

 

 

가게 안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지는 않답니다.

 

 

합정이랑 상수라는 이름의 재밌는 원두 ㅎㅎ

 

 

초콜렛 어워드와 초콜렛브론즈 아카데미의 위너라고 나와있네요! 사장님이 초콜렛 전문가이신가봐요. 저는 저런 어워드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는데 신기하네요 ~

 

 

대리님이 구매하신 아마조니아 초콜렛 작은 사이즈! 패키지도 책같고 너무 이쁘쥬?

 

 

 

 

 

 

구매한 초콜릿 패키지 안에는 초콜렛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맛은 어떠한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굿굿

 

 

 

 

 

 

브랜드의 색깔이 짙은 초록색인 것 같았는데 되게 잘 어울렸어요.

 

 

 

 

 

 

 

 

 

 

뜨거운 멜팅초코! 핫초코랑 느낌이 비슷해요. 그런데 보통 핫초코들은 되게 달달한데 로스팅 마스터즈의 멜팅초코는 카카오 70%로 핫초코를 만든 느낌?! 너무 달지 않으면서 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당 떨어질 때 한 잔 딱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