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서울 맛집, 카페

[서울맛집/합정맛집]합정 점심 합정 메세나 폴리스 착한불백

by 느슨이 2020. 1. 20.

점심시간마다 뭐 먹을지 정말 고민되죠ㅠㅠ~~
저처럼 합정역 9번 출구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앞으로 합정역이나 망원역 근처 점심식사 할 만한 식당도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오늘 점심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착한불백에서 먹었어요~!

착한불백은 불백이 전문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있었구요. 20년 1월 20일 기준으로 신메뉴로 청국장+비빔밥도 출시했다고 해요. 저희는 돼지불백, 순대국, 청국장을 주문했어요.


 

 

소박한 분위기의 식당이에요.

 

 

돼지불백은 이렇게 밥과 미역국, 깻잎과 반찬이 세트로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미역국이 나와서 너무 좋았던! 맛은 살짝 달달하면서 무난했어요. 깻잎이랑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요건 순대국! 이것도 무난한 맛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청국장은 별로였다고 해요ㅠㅠ 저도 한번 먹어보니 청국장도 아니고 찌개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청국장이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무난해서 점심시간에 종종 가볼만 한 식당이었습니다~!

댓글